진흥원소개
cs경영 체계
- CS 비전
고객의 행복과 가치를 실현하는 DJBEA
- 추진목표
- CS경영체계 고도화로 고객만족서비스 기반 강화
- 고객만족도 점수 95점 이상 달성
- 핵심전략
- 고객만족 조직문화 확산
- 고객만족 경영전략 체계화
- 고객과의 소통창구 확대
- 중점과제
- CEO 열린소통을 통한 CS 마인드 확산
-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
- 사회적가치 추구 CS활동
- 고객서비스 프로세스 표준화
- 고객지향적 인프라 구축
- 고고객만족경영 관리 체계 강화
-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실태 파악
- 가치고객별 소통 채널 다각화
- 고객참여경영 실현
- 추진단계
로드맵- CS경영 도입기 2022 ~ 2023년
- CS경영 추진기 2024 ~ 2025년
- CS경영 정착기 2026년~
- 고객만족
조직문화 확산- CEO 열린소통
- 직원 맞춤형 CS교육
-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
- 내부 고객 협업증진을 위한 프로그램
- 고객만족 CS활동
- 내부직원 CS 전문가 양성 지원
- 고객만족
경영전략 체계화- CEO 열린소통
- 직원 맞춤형 CS교육
-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
- 고객만족 목표 설정 및 관리체계 강화
- 고객지향적 IT 인프라
- ‘장애물 없는’ 시설 조성
- 고객과의
소통창구 확대-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실태 파악
- 전사적 VOC 통합 관리 체계 구축
- 고객참여경영 실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