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s경영 체계

  • CS 비전

    고객의 행복과 가치를 실현하는 DJBEA

  • 추진목표
    • CS경영체계 고도화로 고객만족서비스 기반 강화
    • 고객만족도 점수 95점 이상 달성
  • 핵심전략
    • 고객만족 조직문화 확산
    • 고객만족 경영전략 체계화
    • 고객과의 소통창구 확대
  • 중점과제
    • CEO 열린소통을 통한 CS 마인드 확산
    •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
    • 사회적가치 추구 CS활동
    • 고객서비스 프로세스 표준화
    • 고객지향적 인프라 구축
    • 고고객만족경영 관리 체계 강화
    •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실태 파악
    • 가치고객별 소통 채널 다각화
    • 고객참여경영 실현
  • 추진단계
    로드맵
    • CS경영 도입기 2022 ~ 2023년
    • CS경영 추진기 2024 ~ 2025년
    • CS경영 정착기 2026년~
  • 고객만족
    조직문화 확산
    • CEO 열린소통
    • 직원 맞춤형 CS교육
    •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
    • 내부 고객 협업증진을 위한 프로그램
    • 고객만족 CS활동
    • 내부직원 CS 전문가 양성 지원
  • 고객만족
    경영전략 체계화
    • CEO 열린소통
    • 직원 맞춤형 CS교육
    •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
    • 고객만족 목표 설정 및 관리체계 강화
    • 고객지향적 IT 인프라
    • ‘장애물 없는’ 시설 조성
  • 고객과의
    소통창구 확대
    •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실태 파악
    • 전사적 VOC 통합 관리 체계 구축
    • 고객참여경영 실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