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행사업
ㅇ (행사장소) 중앙시장 일원 / 야시장 연계
ㅇ (모집규모) 10개 내외
* 행사일정 및 행사시간, 행사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
※ 소공인 이란 : 제조업을 영위하는 개인 또는 기업(상시 근로자수 10인 미만)
ㅇ (모집업체) 10개 업체 이내(변동가능)
ㅇ (선정결과) 선정자에 한해 개별 연락
ㅇ (행사 내용)
- 참가비 무료지원(판매부스 포함)
ㅇ (신청자격) 대전광역시에 사업자등록을 갖춘 소공인·협동조합 등
ㅇ (판매품목) 액세서리, 소품 등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제품
《 참가제한물품 》 ① 본인이 직접 제작하지 않고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제작된 품목 ② 해외 수입 제품·대기업 제품·직접생산이 아닌 단순 유통 상품 : 시중 판매 제품에 간단히 스티커 등만 붙여서 파는 형태 ③ 먹거리 음식 등 즉석조리 작업이 필요한 음식 ④ 행사 취지와 맞지 않은 품목 |
ㅇ (선정방법)
- 참가신청서 접수 후 신청자격 및 판매 품목 적정성 검토
※ 서류에 이상 없는 업체에 한하여 선착순 선정
- 동일 종목의 판매업체 신청 시 선착순 선정
ㅇ (결과발표)
- 선정자 개별 연락
ㅇ (신청방법)
- (신청기간) 2024. 11. 1.(금) ~ 11. 7.(목) 24:00까지 ※24시간 접수가능
- (신청방법) 네이버폼 https://naver.me/FQVYUnxV
ㅇ 참가신청서 1부 (붙임1)
ㅇ 판매물품 목록 1부 (붙임2)
ㅇ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1부 (붙임3)
ㅇ 사업자등록증 1부.
ㅇ 영업신고(등록·허가)증 1부(보유하고 있는 업체에 한하여 제출)
ㅁ참가자 유의사항
- 사전 오리엔테이션 진행 시 필수 참석하여 행사 당일 혼선 방지
※ 오리엔테이션은 생략 될 수 있음
- 타인에게 부스 양도불가, 제공된 부스 내에서만 활동 가능 ※ 부스는 추첨배정
- 신청서 상에 기재된 품목 외 판매금지
- 마감 후 개별 부스 공간 정리(물품 보관 불가능), 세팅 및 퇴실 시간 준수
※ 준비 및 퇴실 시간 별도 안내(예정)
- 최종 확정 후 무단으로 불참할 경우 추후 행사 참여 제한
- 1개의 부스만 신청 가능하며, 접수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- 부스 임의변경은 불가
- 신청서 작성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, 선정 이후 확인 될 경우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.
또한, 이에 발생하는 손해배상과 관련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
- 제출된 서류는 변경 수정할 수 없으며, 심사과정에서 서류가 미비하다고 판단 될 경우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
-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,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출 서류에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
- 기물 파손 및 피해 발생 시,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음
- 기타 오픈마켓 진행에 피해가 된다고 인정되는 경우, 퇴실 조치 될 수 있음
- 기타 오픈마켓 진행을 위해 추가로 공지되는 사항 준수
- 참가자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는 경우 퇴실 조치 될 수 있음
- 문의시간 : 월~금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